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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시스템 > 도입 이유

도입이유


고객관리는 아주 특별한 것이 아니라 내가 할 수 있는 아주 작은 일을 실천하는 것
 
고객관리는 더 이상 미루어 되는 일이 아니라 꾸준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하지만 많은 대다수 영업인은 컴퓨터를 이용한 고객관리 서비스를 어렵고 힘든 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자동화되고 편안한 고객관리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어차피 영업의 왕도는 없습니다. 누가 얼마만큼 정성을 다해 고객을 접촉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가망고객에서부터 계약고객이 되는 절차로 고객관리 서비스를 신뢰성을 있고 지속적이게 하는 일이 필수적입니다.
하지만 컴퓨터를 활용하기에 어려움을 겪는 영업인에게 이제는 서비스의 질을 한 단계 높이는 실천을 대호CRM 에서 제공하고자 합니다


도입이유 3가지는?

1.
(주)대호CRM은 귀사가 저렴한 비용으로 최상의 CRM 솔루션을 도입하여 최대의 투자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2.
(주)대호CRM은 CRM시스템과 결합된 형태의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바탕으로 신규고객유치 및 고객관리가 기존방식보다 한층 더 효과적입니다.
3.
오랜 CRM 시스템 구축경험을 바탕으로 단체나 규모에 상관없이 맞춤형 고객관리가 가능합니다. 맞춤형 서비스는 (주)대호CRM만의 자부심입니다.
 
 
제약성이 없고 수신률이 높아 타겟마케팅에 적합한 채널.   비용,수신률이 맞춤형 DM보다 낮고 제약성이 다소 강하다   비용,수신률이 팩스보다 낮고 제약성이 다소 강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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