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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호CRM 가입신청 - 이용약관
※ 가입하시기 전에 아래의 이용약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대호CRM (이하 "회사"라고 합니다)와 이용고객(이하 "회원"이라고 합니다) 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신청자"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 후 자신이 정한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등록하거나 가입신청서를 회사에 제출하고 가입비를 납부하여 서비스를 받고자 신청한 개인 및 법인을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의 이용료를 납부하고 관리고객을 등록한 신청자를 말합니다. 3. "고객"이라 함은 회원이 관리하기 위해 회사에 등록한 회원의 고객을 말합니다. 4. "유효기간"이라 함은 회사의 회원으로 이용료를 납부하고 약정한 기간을 정하여 회원의 권리를 취득한 기간을 말합니다. 5. "지사"라 함은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여 회원을 관리하는 회사의 업무대리인을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 및 개정) 1. 본 약관은 회사의 홈페이지(www.ucrm.co.kr)에 게시함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 개정된 내용은 회원에게 공지하며 공지한 날로부터 효력을 갖습니다. 단, 이용료 등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일전에 공시합니다. 4.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거래기본법 및 기타 관련 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의합니다. 제 2 장 회원 가입 및 탈퇴 제 1 조 (회원 가입) 1.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는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의 양식에 따라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여 회사가 지정하는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신청하고 서비스 이용료를 납부합니다. (단, 매월 25일전까지 회원중단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자동연장 됩니다) 2. 회사는 제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신청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①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되었을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전화, 팩스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2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매월 25일까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그 기한내에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③ 다른 사람의 회사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④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3조 (계약의 해지 및 환불) 1.미입금액이 없는 회원이 서비스 매월 25일전까지 해지신청을 접수할 경우에는 신청일 다음날부터 제공이 중지됩니다. 회사는 본인 확인 후 실제 입금한 서비스 이용료를 정산하여 회원 명의의 통장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의 경우는 각 카드사별 입금처리 기간에 따름) 2. 제1항의 의거 회원의 귀책사유로 중도해지 할 경우 해지일까지의 DM발송금액, 카드수수료, 부가가치세에 해당하는 금액을 정산한 금액을 제외하고 환불합니다. 단, 회사가 사전 게시한 제공 서비스와 상이한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에는 전액 환불합니다. 3. 회원은 이용 해지신청이 완료된 후 신청한 대로 조치가 되었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합니다. 만일 조치가 잘못된 경우, 회원이 회사의 담당자에게 서비스 화면에 게시된 전화 또는 e-mail로 그 내용을 알려 주시면 회사는 가능한 한 빠른 시간 내에 확인 및 조치를 해 드립니다. 4. 기타 환불정책에 대해서는 관계법령과 상관례에 준하여 처리합니다. 제 4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웹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통지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지사에 의한 회원관리) 1. 회사는 회원의 관리를 위해 임의적으로 지사를 두어 관리할 수 있으며, 지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지사와 계약시 회사와 동일한 조건으로 계약하게 되며, 회사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업무에 대해 지사에서 처리합니다. 제 3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① 회원의 고객 관리 서비스 ② 고객관리에 필요한 DM 및 정기간행물 발송 서비스 ③ 회원의 영업향상을 위한 자료 제공 서비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 할 수 있고, 이 경우 변경 내용을 회사의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제 2 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2장 제3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 합니다. 3.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3 조 (정보 보호) ① 회원은 회사의 가격정책, 기타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ID 및 Password의 외부유출을 방지해야 할 의무가 있으며, 의도적으로 ID 및 Password를 외부에 유출시켜 이로 인해 회사가 손해를 입게 되는 경우 회원은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이 회사에 제공(단, 회원이 회사에 제공하는 고객정보는 회사가 요구하는 정보를 포함하여야 하며 File, 회원의 직접입력, Fax 등의 형태로 제공될 수 있음)하는 회원의 고객정보에 대한 모든 권한과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신용정보법, 개인정보보호지침 기타 관련 법규에 따라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고객의 정보를 수집ㆍ이용하여야 하므로,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고객정보에 대해 적법한 절차를 거친 것으로 처리합니다. 따라서 회사는 회원의 동의를 얻고 회원은 고객의 동의를 얻어 회원의 고객을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회원 고객이 문제를 제기할 경우,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회원의 책임으로 해결해야 합니다. ④ 회원의 고객정보는 회사가 임의로 이용하거나 누출해서는 안되며 회원이 서비스를 해지할 경우에 회사는 해당 회원의 고객정보를 회원의 요구사항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는 회원의 별도 동의없이 제3자에게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수사상 목적에 따른 수사기관의 서면 요구가 있는 경우에 수사협조의 목적으로 국가 수사 기관에 성명, 주소등 신상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2.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관련법률 등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3.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질을 향상시킬 목적, 학술적인 연구 등을 위하여 제공하는 경우 4.이용요금 연체로 인한 신용정보조회, 채권추심 의뢰시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료 제 1 조 (서비스 이용료) 인터넷 서비스 이용료는 시스템만 사용시 월 30,000원, DM 월 200부미만 발송시 20,000원, DM 월 200이상 발송시 10,000원입니다. 단, DM생산으로 발생하는 비용 및 DM대행발송으로 발생하는 우편요금에 대해서는 계약서나 홈페이지에 명시된 가격에 따릅니다. 제 2 조 (이용료의 이의신청 및 반환) 1. 납입 청구된 이용료 등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에는 회사의 홈페이지 상에 있는 결제확인 란에 청구 내역이 적용된 날로부터 20일 이내에 회사에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의신청 접수 후 10일 이내에 회원에게 서면으로 통지하고,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정한 기한 내에 이의 신청 결과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사유와 재지정된 처리기한을 명시하여 통지합니다. 2. 회사는 이용료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경우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요금을 이용료 납입자 본인에게 반환하거나 회원의 동의를 얻어 납입해야할 이용료 등에서 이를 상계하거나 또는 유효기간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3. 이용료 납부 후 서비스 개시 전에 회원의 개인적 사유로 취소신청할 경우 회사는 취소신청 접수 후 3일 이내에 이용료를 반환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 등 전자결제 시스템 이용으로 발생한 수수료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의 무 제 1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제도적 대책을 수립하여 안전한 인터넷 서비스 이용을 도모합니다. 3. 회사는 소비자 보호단체 및 공공기관의 소비자 보호업무의 추진에 필요한 자료 등의 요구에 적극 협력합니다. 4. 제휴사이트의 장애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3 조 (회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③ 회사 및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등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④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⑤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⑥ 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등이 담긴 메일을 보내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⑦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2. 제 3 조 1항의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는 회원이 있을 경우 당사는 본 약관 제2장 제2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회원은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당사나 다른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 배상 및 면책 조항 제 1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DM발송과 관련하여 회사측의 사정으로 DM이 발송되지 않는 경우, 서비스 대금을 청구하지 못하거나 회원의 동의를 얻어 DM의 발송 기한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제 2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DM발송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경우 또는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에 대해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 상호간, 회원과 고객 및 제 3자간에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도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3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4 조 (분쟁해결) 1.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5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시행일) 이 약관은 2002년 4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카드 / CMS 출금이체 약관 1. 회원이 지급하여야 할 대호UCRM 대금에 대하여 청구가 있을 경우 별도의 통지 없이 회원의 지정계좌(또는 지정카드)에서 대호UCRM이 지정한 납기일에 출금대체 납부합니다. 2. 자동이체를 위하여 출금하는 경우에는 예금약관(또는 카드약관)이나 약정서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예금청구서나 수표없이 자동 계좌이체 처리절차(카드승인 처리절차)에 의하여 출금하여도 이의가 없습니다. 3. 자동이체 지정계좌의 예금잔액이 납기일 현재 회사의 청구금액보다 부족하거나, 대체납부가 불가능할 경우 (또는 지정카드로부터 전액 출금이 불가능할 경우)대호UCRM의 손해는 회원의 책임으로 하며, 회사는 납기일 이후에도 임의대로 출금이체(또는 카드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4. 자동이체 신청에 의한 지정계좌에서의 출금(또는 카드결제신청에 의한 카드결제)은 회사의 청구대로 출금하기로 하며, 청구금액에 이의가 있을 경우에는 회원과 회사가 협의하여 조정합니다. 5. 자동이체(또는 카드결제) 신청규정에 의한 이체 개시일은 회사의 사정에 의해 결정되며, 회원으로부터 사전통지받은 납기일은 최초 개시일로 하겠습니다.
이용약관의 내용을 확인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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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고급맞춤중책자22P(780원)
뉴스-고급맞춤A4 4P(낱장형)(590원)
뉴스-벤츠A4 4P(낱장형)(580원)
DM발송시작월
2025
2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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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호 부터 발송합니다.
(매월 DM데이터정리는 25일까지이며 마감이후 변경 또는 취소되지 않습니다.)
이메일
홈페이지
http://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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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별
남
여
생일
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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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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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혼
결혼기념일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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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자동이체(CMS)
카드자동이체
결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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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15
20
25
일
전하는 말
※ 시스템 유료 사용 및 DM발송비용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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