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고객관리 |
현대의 영업은 무한경쟁 시대를 뛰어넘어 정보가 급 변화하는 시대입니다.
이젠 누가,무엇을, 누구에게 얼마나 빠르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 하느냐가 영업 마케팅의 승패를 좌우한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고객의 최대관심 포인트를 포착하여, 지속적이면서 신속한 맞춤형 정보전달 방식이 유비 쿼터스에 맞는 새로운 영업 마케팅 될 것 입니다.
|
고객관리 특허출원 |
|
 |
명칭 : 인터넷 고객관리 장치 및 방법
출원번호 : 10 - 2006 - 8658 |
고객관리의 - 주요기능 |
|
- 당월 생일명단과 결혼 기념일명단 문자 예약 비서기능
- 기념일 고객 중 선택고객 선물 발송 기능
- 스케줄 관리 및 문자 예약 비서기능
- 즐겨찾기 기능
- 다양한 결재시스템-카드결재,자동이체
- 그룹추가관리 기능
- 그룹이동관리 기능
- 고객 데이터 수정/추가/삭제 기능
- 인사글 작성/수정,편집 및 선택기능
- DM 발송여부 체크기능
- 그룹별 FAX/문자/e-mail발송기능
- 개별 FAX/문자/e-mail발송기능
- 회원 발송정보 수정 기능
- 고객 발송 DM 보기 기능
- 고객 리스트 출력기능 |
|
고객관리 상품 |
자동차 DM |
현대, 기아, 쌍용, 지엠대우, 르노삼성 등 국내자동차 5사 DM발송 |
업체 DM |
삼성화재, 흥국생명, 현대해상, LG생명, 동부화재 등 다수 DM발송 |
기타 업체 |
자동차 정비업체, 중고차 매매상사 그외 방송국, 쇼핑몰업체, 증권사, 각 제조업체, 유아관련 업체 등 다수 업체와 업무협의중 입니다 |
|
E-Mail 서비스
|
앞으로 (주)대호CRM에서는 회원로그인과 함께 주어지는 e-mail서비스를 전용화합니다. 회원가입한 고객 모든 분들께 무상으로 제공되며 '고객관리'(CRM)와 더불어 편리한 이메일서비스를 실현하겠습니다.
|
문자/FAX 서비스
|
휴대폰을 이용하여 일일이 고객들에게 문자/팩스를 보내던 번거로움을 (주)대호CRM에서 준비한 획기적인 문자/팩스 서비스와 함께 날려버리십시오.
※ SMS(단문) /LMS(장문) / MMS(사진 등)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