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음료같은 신선한 또하나의 서비스
대호씨알엠의 놀라운 고객관리를 경험하세요.
You never know what you can do till you try
your business partner
ID
PW
ID/PW찾기 회원가입
CRM 소개
고객관리
도입 이유
맞춤형 DM상품
CRM시스템 > CRM 소개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은?
고객데이터 분석, 통합하여 고객 특성에 기초하여 마케팅 채널활용, 지원하며 종합 평가를 하여 Client의 수익/활동내역을 최대로 증가시키는데 의의가 있습니다.
테이터 마케팅과 근본적인 성격은 비슷하나 그 이상으로 마케팅 채널 및 통계자료 분석등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있어 한눈에 고객관리부터 분석까지 처리가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회사소개 | 제휴문의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강서구 마곡서로 158 마곡센트럴타워Ⅱ 2층 219호 | (주)대호씨알엠 대표 이덕재
사업자등록번호 : 128-86-22494 | 전화 : 02-3664-4982 | 팩스 : 02-6499-0508
이메일 : daeho33@imdm.co.kr | 웹하드id/pw : daeho333/66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