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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이사 이덕재

안녕하십니까?
항상 ㈜대호CRM에 깊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회원님께 전 임직원을 대표해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기존의 고객관리는 고객 개개인의 성향을 무시한 채 상품 위주로 불특정 다수에게 똑 같은 메시지를 전달했다면 현대의 고객관리는 개별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 초점을 맞추어 장기적이고 특화된 일대일 관계를 구축함으로 보다 로열티가 높고 수익성이 있는 고객을 창출하여야 합니다. 다시말해서 ㈜대호CRM에서 추구하는 고객관리는 고객을 집단이 아닌 개인으로 개별화,객체화하여 ON,OFFLINE을 통한 회원과고객의 관계를 1:1 맞춤형 서비스로 최고의 고객만족을 추구 합니다.

CRM이란?(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고객 관계관리를 뜻 합니다.
"무엇을 팔았나"에서 "누가 샀는가"로 인식이 전환되어야 합니다.
CRM의 가장 중요한 기본 관점은 제품이 아니라 ‘고객중심’으로 관점을 변화하는 것입니다.
고객과 관련된 자료를 분석, 통합하여 고객 특성에 기초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지원함은 물론 고객의 제각기 다른 가치와 니즈(Needs) 를 파악하여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
함으로써 고객의 이탈을 방지하고 나아가 열렬한 충성고객을 확보할 뿐아니라 새로운 고객을
유치
할 수 있게 하여 줍니다.


CRM의 성공열쇠는 고객과의 지속적인 대화를 통해 우호적 관계의 성립에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기업과 개인이 수 많은 고객과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현실적
으로 쉬운 일은 아닙니다.
수 많은 고객DATA를 입력, 수정, 유지, 관리하고 또 고객 개인 개인의 정보를 꾸준히 업데이트
하면서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여야만 고객의 만족 나아가 감동을 줄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고객과 1대1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싶으나 적절한 수단을 갖고 있지 못한 기업/개인에게 온오프라인을 통해 정기적인 안부전화(SMS), 기념일 축하, e-mail 발송, 편지(DM발송),고객이력 관리 등 다양하고 최적화된 고객관리 환경과 수단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장기적인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주)대호CRM 전 임직원은들은 앞으로도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편리한 고객관리솔루션을 서비스하기위해 혼연 일체가 되어 노력해 나아갈 것을 약속드리며 명실상부한 영업 종합마케팅코디네이터로서 손색이 없도록 계속 정진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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